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주문했는데 내역이 없어요

Monday Museum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1. 비회원 구매인 경우 

(1) 주문자명/ 주문번호/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였는지 화인 부탁드립니다. 


2. 회원 구매인 경우 

(1) 결제 진행시 (신용카드/실시간계좌이체/가상계좌) 정상 승인처리 되었는지 확인

결제가 정상처리 되지 않을경우 제품 대기건으로 주문조회 불가 

(2) 무통장 입금시 (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/금액) 일치여부 확인 

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으로 자동매치되며  15분정도 소요 


결제 완료 후 1시간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주문건이 확인 되지 않는다면 

먼데이 뮤지엄 고객센터 (1660-0787) 혹은 카카오 채팅으로 문의 주시면 처리에 도움드리겠습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