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비회원 구매인 경우
(1) 주문자명/ 주문번호/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였는지 화인 부탁드립니다.
2. 회원 구매인 경우
(1) 결제 진행시 (신용카드/실시간계좌이체/가상계좌) 정상 승인처리 되었는지 확인
결제가 정상처리 되지 않을경우 제품 대기건으로 주문조회 불가
(2) 무통장 입금시 (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/금액) 일치여부 확인
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으로 자동매치되며 15분정도 소요
결제 완료 후 1시간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주문건이 확인 되지 않는다면
먼데이 뮤지엄 고객센터 (1660-0787) 혹은 카카오 채팅으로 문의 주시면 처리에 도움드리겠습니다.